윈도우 7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

윈도우 에센셜 2012 스위트 (및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 1 월 10, 2017에 대 한 지원의 끝에 도달 했습니다. 더 이상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Download.com는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을 제공 하지 않으며 정보 목적 으로만 데이터를 제공 합니다. 당신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만을 설치 하도록 선택 하면, « 당신이 설치 하려는 프로그램을 선택 »을 선택 하 고 «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 » topwin ® 및 topwin 무비 메이커 ®는 TopWin-Movie-Maker.com의 등록 상표입니다 잘, 그것은 내 작업을 거부 합니다 컴퓨터와 나는 윈도우 무비 메이커 혼자 스스로 파일을 얻을 수 있도록 하 고 싶습니다. 사람이 내게 Mediafire 또는 메가 링크를 줄 수 있다면, 정말 감사 하겠습니다. 그래, 난 내 컴퓨터에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었습니다. 난 아직 그걸로 아무것도 했어요. 난 당신이 곧 내 의견을 알려 다시 온 것입니다. 설치가 완료 되 면 다음 화면이 표시 됩니다.

닫기를 클릭 하 고 이제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윈도우에 대 한 윈도우 무비 메이커 7 기능 및 검토 윈도우 무비 메이커가 설치 된 후, 당신은 그것을 사용 하 여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하기 전에 Windows 무비 메이커 기능의 개요를 살펴보겠습니다. 그것이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하여 나온 변하지 않은 원래의 설치 파일로 서이 다운로드는 완전히 안전 하다. 다운로드 단추는 단종 되기 전에 Microsoft에서 릴리스된 원래 설치 파일을 계속 호스팅하는 archive.org에 연결 됩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어떻게 확신할 수 있습니까?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에,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재산을 클릭 하십시오. 디지털 서명 탭에가 고 당신은이 파일이 실제로 소프트웨어 발행인 (i.e 마이크로소프트 Corporation)에 의해 풀어 놓이고 제삼자에 의해 바꾸 지 않는 본래 파일 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다. 위 키에서 관련 외부 소스: 윈도우 무비 메이커-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단종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그것은 Windows 필수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일부 이며 뿐만 아니라 onedrive, 페이 스 북, Vimeo, 유튜브, 그리고 플 리 커에 그들을 게시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고 편집 동영상을 제공 합니다 … 좋아, wlsetup-all에 대 한 wlsetup-web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습니다 감사 합니다. 나는 이것이 윈도 즈 10 버전 1803 (x64) (위)에 윈도 즈 영화 제작자를 설치 하기 위해 아직도 작용 한다는 사실을 입증할 수 있다 와 스캔 Malwarebytes 및 100% 깨끗 한.

Windows Live 무비 메이커는 사진과 동영상을 무료로 공유 하기 쉬운 멋진 동영상으로 변환 하는 1 분 방법입니다. 살아 있는 윈도 즈 영화 제작자는 당신이 TV, PC 이나 이동 통신 장비를 건너서 가족과 친구와 공유 하기 위해 시장에서 가장 대중적인 카메라 타입과 파일 포맷을 오늘 이용 하 게 쉽게 대단한 보는 영화로 사진과 비디오를 돌릴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제공 이다. 중급 사진, 오디오, 비디오 편집 기능은 스파스 위치-비디오를 분할 하 고 자르고, 노래를 페이드 인하고, 오디오 및 비디오의 시작점 및 끝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시 및 공유 옵션을 더 잘 생각 됩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 전자 메일을 완료 비디오, DVD로 구울 수 있습니다, 또는 YouTube 또는 페이스 북에 업로드 (플러그인). 영상은 또한 당신의 텔레비젼 (표준 또는 넓은 스크린)를 위한 HD 체재에서 저장 하 고, 이동 전화 친절 한 체재로 개조할 수 있다. 절대 생명 구조. 내 하드 드라이브에 대해 한 달 전에 튀긴 했다. 윈도 즈 10의 새로운 버전은 물론 영화 제작자를 가지 지 않았다.

내가 이것을 찾을 때까지 다른 flakey 다운로드의 시도 로드. 내 YouTube 채널을 다시 궤도에 있다. 당신이 누구 든 감사 합니다!!! 😀 < 3 아니오 그것은 하지 않습니다. 윈도 즈 영화 제작자 조망 버전은 윈도 즈 조망과 윈도우즈 XP와 더불어 유일 하 게 작용 한다. Windows 10에서 작동 하는 버전을 원하는 경우 무비 메이커의 다른 버전이 필요 합니다. Windows 7, 8 및 10 용으로 만들어진 버전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위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 여 파일을 귀하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예: 다운로드 폴더) 다운로드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설치할 수 있었습니까? 저희가 아래에 코멘트에서 알게 하십시오! 다행히도, 윈도우 7에 대 한 윈도우 무비 메이커의 정품 사본은 특정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movie-maker.org, winmoviemaker.com.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