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 무료 다운로드

윈도우 7 $400, 그것은 $200 같은 최고의 버전에 대 한 적이 있다. 전문가와 사람 또는 비즈니스 상황에 대 한 윈도우 7을 사용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기업은 새로운 XP 모드를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것에는 가정 소비자를 위한 실제적인 신청의 다량이 없다, 그러나 당신이 windows Vista 또는 7에 격상 되지 않은 windows xp를 위해 디자인 된 프로그램에 접근 하는 필요, XP 최빈값은 어떤 공포 든 지 완화 해야 하는 창 7 내의 사실상 환경을 창조 한다 이전 버전과 호환성 없이 업그레이드. 나쁜: 성능은 여전히-또는-미스 윈도우 7에 기록 됩니다. 7의 익은 시대에, Windows XP는 여전히 일부 카테고리에서 더 나은 수행 합니다. 다행히 마이크로소프트를 위해 윈도 즈 7은 단지 회전 보다 더 많은 것 이다. 그것은, 부드럽고 안정적이 고 고도로 광택, 새로운 그래픽 기능, Mac OS X의 도크와 handily 경쟁할 수 있는 새로운 작업 표시줄을 도입, 그리고 장치 관리 및 보안 향상을 모두 사용 하기 쉽고 안전 하 게. 중요 한 것은, 그것을 하드웨어 업그레이 드를 요구 하지 않습니다 비스타, 부분적으로 있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잡 았을 요구 하 고, 부분 때문에 ms가 큰 길이에 윈도우 7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갔 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있다. 하드웨어 propblem 같은 소리.

나의 것은 똑같은 일 (물건)을 하 고 있었다. 문제는 하드 드라이브가 실패 했다. 또한 당신이 그것을 실행 하는 최소 사양을 충족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윈도 즈 7은 적어도 2ghz 프로세서와 램 보안 사용자 어카운트 컨트롤의 4gb 이나 UAC이 필요 하다 윈도 즈 7에 (서) 돌아온다. ms는 그렇게 덜 불리의 기능을 불통 했다, 하지만 그건 분명 여부를 당신이 실제로 더 많거나 적은 당신이 비스타 에서보다 안전 하다는 의미는 아니에요. UAC은 조망에 (서) 가장 큰 변화 중의 하나 이었다. 그것은 프로그램 액세스를 강화 하지만, 단일 사용자 컴퓨터의 많은 소유자를 좌절 같은 방식으로 해 냈 어. 윈도우 7은 UAC의 사용자 정의에 대 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 합니다. 터치 스크린 기능은 놀라울 정도로 잘 작동.

하드웨어는 때때로 이미지를 확대 하거나 축소 하는 등의 일부 다중 터치 제스처를 잘못 읽은 경우에 따라 이미지 회전에 혼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하지만, 거기에 ms가 추진 제스처의 기본 시리즈를 수행 하는 몇 가지 어려움이 있었고, 이것은 미래를 위한 훌륭한 위치에 윈도우 7을 장소, 점점 더 많은 컴퓨터가 멀티 터치 능력과 함께 출시 됩니다. 빠르고, 더 큰 멀티태스킹, 덜 부풀어, 더 나은 호환성, 사용의 용이성, 보다 안정적이 고 적은 얼음 장, 재설계 작업 표시줄 좋은, 그리고에 어로 테마 멋지다. 현재 컴퓨터가 windows 7을 실행할 수 있는지 확실 하지 않은 경우 Microsoft에서 windows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 하 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비공식적인 (그리고 잠재적으로 불법) 해결책이 있더라도, 창 7의 가정 우수한 판에 언어를 바꾸는 아무 방법도 없다. 윈도 즈 7 최종 단계는 다중 언어를 지지 한다 그래서 그 버전에 (게) 업그레이드가 1 옵션 이다. 양자 택일로 가정 프리미엄의 다른 언어 버전의 한을 위한 면허는 필요로 할 것입니다. 퍼포먼스 윈도 즈 7이 윈도우즈 XP와 조망 보다 더 빨리 느낀다 그러나 그것이 언제나 사실이 아니다 그것을 끈다–때때로 그것은 3 운영 체제 중에 가장 느림 이다. CNET 실험실 테스트 4 32 비트 windows 운영 체제: 윈도우 7 RTM 빌드 7600, 윈도우 7 릴리스 후보 빌드 7100, 서비스 팩 2 윈도우 비스타, 및 windows XP SP3, 모든 인 스 파 이런 데스크톱 530 미니 타워 실행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E4500에서 2.20 g h z, 128 메가바이트 엔비디아 8300 GS 그래픽 카드, 4gb의 RAM, 그리고 두 320 기가바이트 SATA 7, 200rpm 하드 드라이브. 그것은 유일한 선택으로 윈도우 7을가지고 온 경우 또는 전혀 pc를가지고-난 pc가 없는 것입니다. 자신에 게 부탁을 하 고 승/PC와 함께 가기 전에 Mac의 (터무니) 가격에 포크 마십시오.

Post navigation